Review

유영재 차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2019.08.20

조회수 : 48

저희집은 30년정도 된 오래된 30평형아파트였는데요. 첫 만남에서 쓱쓱 그림 그리시며 구조변경을 제안해 주셨던 차장님의 첫 만남이 눈에 선한데 지금 저희가 그 집에 살고 있네요~

 

 

 

저희집은 그 전 사시던 분들이 주방과 욕실을 2년전 리모델링하셔서 고민이 있었어요. 주방에는 큰 기둥이 있어서 냉장고를 어느 위치에 두든 식탁을 두기가 매우 답답해 보였고 욕실은 괜찮았지만 어린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욕조와 미끄러지지 않는 타일을 포기 할 수 없었거든요. 고민하고 있던 저희에게 주방을 완전히 구조 변경 하셔서 조리를 하며 거실을 바라볼 수 있게 디자인 해 주신 부분, 현관이 화장실을 향하는 방향이었는데 가벽을 세우며 방향을 바꿔주셔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넓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게 해주신 부분, 모두 저희는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들을 제안해 주셔서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해요.

 

 

 

저희의 필요를 잘 들어주시고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해서 그림으로, 다른시공 사례로 보여 주시니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저희도 잘 조합해서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저희 의사를 반영해 주신것도 감사하지만 시공 후가 더 감동적이었던 것 같아요.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몇 번이나 작은 것까지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유쾌한 웃음, 창의적인 아이디어, 자세한 설명과 감동AS로 저희집을 완성해주신 유영재 차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