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주현진 팀장님께 받은 공사 후기

2019.05.04









저희 인테리어 공사는 2월에 계약하고 3월에 공사하여 간의 공사 끝에 완공되었어요. 이사 집이 33평으로 크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집이 작아보일 아니라 20 동안 수리가 없어서 매우 낡다 못해, 사람이 거의 살지 못할 지경의 집이었어요. 그래서 공사를 하기로 결심을 했고, 상의 끝에 깔끔한 블랙/ 화이트 컨셉의 인테리어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결과물은 생각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하게 전체적으로 화이트 컨셉을 잡아주셨어요. 마루와 벽지와 , 주방 타일, 붙박이장 등을 화이트로 잡아주셨고 손잡이와 주방 하부장, 주방 후드 등을 블랙이나 그레이로 마무리해주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집을 완성할 있었어요. 


 


특히 욕실 컨셉을 잡는 쉽지 않았는데 이것저것 추천도 많이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욕실이 되기도 했고 주방 구조를 잡을 때도 주방이 길고 좁은 형태라 고민이 많았는데 만족스럽게 ㄱ자로 해서 완성할 있었습니다. 주방 상부장에는 간접등을 넣어서 주방 분위기 내기에도 좋았구요. 


 


금전적인 문제로 방문만 문선을 넣고 현관문 쪽은 빼려고 했는데 팀장님이 알아서 깔끔하게 문선도 넣어주셨더라고요. 중문 파티션도 블랙으로 해서 저희 컨셉이랑 맞았고요. 중문은 두꺼운 싫어서 슬림 형태로 하길 원했는데 가격이 들긴 했지만 슬림으로 같아요. 깔끔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주더라고요. 


 


사실 공사는 무엇보다도 하자가 없어야 좋은 건데, 공사가 사람들이 하는 일이다보니, 하자가 아예 없을 수는 없었어요. 그렇지만 공사 끝난 뒤에도 연락하고 문의드릴 때마다 팀장님이 평일, 주말, 시간 가리지 않고 답해주시고 as 너무 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고 싶은 눈치가 보이면 팀장님이 서비스로도 이것저것 굉장히 많이 해주셨어요. ㅎㅎ자재도 최대한 좋은 걸로 해주시려고 하는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조금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팀장님 감사합니다.